Daniel Kwon
(Columbia University, Mechanical Engineering 전공 합격)


안녕하세요?

저는 Daniel Kwon이라고 합니다.

저는 미국에 5학년부터 학교를 다녔습니다. 저는 축복받은 host family(에듀캘 원장님과 실장님)에서 처음부터 지내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기복이 있는 생활을 해왔습니다. 원장님 부부께서는 모든 학생들에게 각자 더 실력이 향상되도록 또 여러가지 면에서 더 좋아지도록 최선을 다해 주셨습니다. 매일 학생의 영어 실력을 향상과 어떤 특정 과목이 부족할 경우, 최선생님(카운셀러)과 원장님부부는 적합한 과외선생님을 찾아 주십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학생과 원장님 부부와 부모님은 해결해야할 문제가 발생시 해결하기 위해 함께 의논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문제가 발생할 때 학생은 주말에 부모님에게 전화를 합니다. 그런데 그때 당신의 자녀가 항상 옳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자녀의 상황이 잘 못되어 있다고 생각이 들 때 자녀에게 얘기를 하십시오, 아이들은 자신들이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주중에 열심히 공부를 하면, 스트레스를 풀수 있도록 주말에 원장님 부부께서는 밖에서 놀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농구,축구,자전거,스키장,놀이공원등등). 그리고 요리사가 있어서 정말 맛있는 요리를 점심,저녁식사로 해주십니다. 무엇보다도 이 홈스테이에 대해 신뢰를 가지세요, 그리고 항상 아이들과 원장님 부부와 함께 해 나가세요.

결론적으로 8년간 원장님 부부와 최선생님(카운셀러)과 함께 너무나 멋있는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원장님 부부께서는 학생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행하셨고 저는 후회없이 최선을 다 해서 결국 콜럼비아대학교(아이비리그)에 Mechanical Engineering을 전공으로 입학하였습니다. 저는 정말이지 이 홈스테이에 너무 감사드리고 저는 제 꿈을 이루었습니다.